안녕하세요~ 꼼리엄마입니다.아까 방문미술의 흔적을 남기는 포스팅에서는 화산폭발을 위한 밑그림 작업을 했는데요~ 드디어 두 번째 시간에 화산폭발놀이를 했습니다.
이번에도 그냥 하면 재미없죠~^^공룡시대를 주제로 화산이 폭발하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점토가 등장했습니다.
선생님이 미리 잘라온 우드락을 세팅하고 그 위에 점토로 땅 모양을 만듭니다.한쪽에는 강변까지 만드는 섬세함~!
대구북구 구암동 방문미술 IG미술시간에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선생님의 아이디어는 역시 따라가지 못합니다^^
콩을 이용하여 자갈의 느낌을 살려~ 난판으로 분화구도 완성
저번에 그려놓은 현희 공룡작품이 드디어 등장했나봐요~ 구암동 방문미술과 함께하는 화산폭발놀이~!
현희가 가장 기다리던 시간이었는데 공룡을 세팅해주고 센스있게 나무도 한그루 꽂아주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세팅을 위해 화구에 베이킹소다를 넣습니다~~~ 현희가 이때 얼마나 많이 넣었는지..식초가 보글보글 올라오면서도 가루가 잔뜩 남아있었습니다.
현희가 항상 기대하는 시간….구암동 방문미술 수업시간입니다~이렇게 아이들 눈높이에서 잘 지도해주시니 엄마도 아이도 믿고 가시는 것 같아요~
저희 식초를 넣고 보글보글하는 모습을 보니 신이 나셨나봐요~
강모양에는 물감으로 색감을 좀더 리얼하게 칠했어요~~~ 꽃나무에도 폼폼이 달려있어서 멋진 나무완성 밖에서 수업하는 모습을 듣고 있으면 자꾸 꺄르르 난리였어요~~~ 그 모습을 밖에서 부럽게 바라보던 사람이 있어서.. 이날 수업은 두치때문에 연장이었어요ㅎㅎ언니, 선생님이 돌아가서 어머니와 함께 한 화산 폭발~^-^집에 하루 종일 식초 냄새가 풍겼지?만두 활활 웃음 소리로 또 주고 싶은 놀이였지요 드로잉과 색칠 공부, 다양한 방법으로 만든 거북 바위동 방문 미술 종합 선물 세트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