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평생 고민인 털…레이저 탈모는 겨드랑이만 피부과에서 받은 것인데 7번 정도 받으니 그때부터는 많이 늦어졌다 그래도 면도기는 뭔가 개운치 않고 매번 피부과 가기도 귀찮아서 유튜브와 리뷰를 많이 찾다가 효과와 가성비 좋은 가정용 탈모기 발견!
라피타 가정용 제모기 쿠팡으로 10만원대지만 와우 멤버십으로 8만원 후반대에 구입했다
하루만에 배송완료 ㅋㅋ 감자는 손발은 털이 거의 안나오는데 인중이랑 손가락털이 기분나쁘게 자란다.. 매번 면도하는것도 미묘했지만 집에서 쉽게 관리할수있어서 좋은거같아
5단계까지 강도 설정이 가능하고 다른 제모기는 카트리지 수명이 끝나면 기기를 새로 사야 하는 것도 있지만 라피타 제모기는 50만회까지 조사한 뒤 카트리지만으로 5만원대에 교체할 수 있다고 한다.
사용방법은 반드시 털을 깎아서 사용하는 것! 면도하지 않고 사용하면 털이 타서 많이 아프고 아프다고 처음에는 1단계로 테스트해서 서서히 높여가면 된다.
본체와 연결하는 단자가 들어있는 한손에 쏙 들어가 무게도 휴대용보다 가벼워 사용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작은 부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인중이나 손가락으로 알아보기 좋을 것 같아
전원 버튼을 누르면 단계가 올라가고 위잉 소리가 난다.조사할 부위에 조사창을 잘 대고 가운데 분홍색 버튼을 누르면 조사된다.주의할 점은 조사창이 피부에 완전히 밀착하지 않으면 조사할 수 없기 때문에 단단히 밀착시키는 것!! 수동이 귀찮으면 분홍색 버튼을 3초 누르면 자동으로 바뀐다.
원하는 단계로 설정하고(처음에는 무서워서 1단계로 설정했어ㅋㅋ) 아, 그리고 레이저가 눈에 안 좋을 수도 있으니 눈을 감거나 선글라스를 꼭 끼세요.피부에 잘 밀착시키고 버튼을 눌러주기 전 피부과에서 정말 많이 아팠던 경험이 있어서 긴장했는데 전혀 못 느꼈어.겨드랑이는 3단계 이상 해야 효과가 있다고 해서 3단계로 해보니 조금 따뜻한 느낌뿐이었다.
겨드랑이를 살짝 해서 작은 면적으로 바꾸고 코밑과 손가락도 1단계로 해드린 주1회씩 하면 된다는데 확실히 리뷰를 보니 꾸준히 쓰면 털이 눈에 띄게 줄어드는 것 같다.. 한달동안 꾸준히 써보고 다시 소감을 올리고 싶다.랩탑 레이저 제모 의료기기 오토샷 50만회 JOC-9000 JOC-9000COUPANGlink.coupang.com#라피타제모기 #가정용레이저제모기 #탈모기 #여름필수아이템 이 글은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일정한 수수료를 지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