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 네임 스티커로 이름표를 붙이다

어린이집 유치원에 입학하면 물건마다 이름표를 많이 달아요.그렇게 찾은 방수 네임 스티커입니다.방수 네임스티커라 물에 묻어도 벗겨지지 않아서 좋아요.

이미 사고를 많이 쓴 뒤이긴 한데요.정말 여러 곳에 많이 붙일 수 있어요.기본으로 산 B4 방수 네임 스티커 외에 추가로 무지개 방수 스티커와 투명 바탕에 스티커도 추가로 주셨어요.무지개 네임 스티커는 유치원에 들어갈 때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유치원에 들어가면 색연필, 사인펜, 크레파스 등 이름표를 다는 곳이 정말 많았어요.어린이집에 들어가서 샀는데 2년 쓰고도 남아서 유치원 물건 이름표 다는 데 유용하게 썼어요.그렇게 붙여도 많이 남았어요.일단 사고 나서 어린이집, 유치원 끝날 때까지 사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출처 : 쿠팡

아들이 차를 좋아할 때 선택해서 자동차 방수 네임 스티커를 골랐습니다.큰 스티커, 중간 스티커, 작은 스티커의 크기가 다양해서 어디에나 맞게 붙일 수 있어요.

왼쪽 상단에 있는 큰 스티커는 이미 어린이집에 물건을 보낼 때 사용해 버렸습니다.판처럼 물에 잘 닿는 곳에 붙였는데 매일 씻어도 벗겨지지 않아서 좋아요.

출처 : 쿠팡

스티커는 투명 네임 스티커와 흰색 바탕 네임 스티커가 있습니다만, 저는 흰색 바탕을 선택했습니다.흰 바탕으로 하는 게 아무 데나 붙여도 잘 보일 거라고 생각했거든요.이전에 투명 스티커는 물병에 붙인 적이 있습니다만, 그것과 비교해 봐도 흰색 바탕이 좋은 것 같았습니다.

이번에 칫솔을 바꾸면서 방수 네임 스티커를 붙였어요.매일 점심을 먹고 이를 닦는데 전혀 빠짐이 없어서 좋아요.뽀로로 칫솔통에 넣어서 매주 월요일에 가져갑니다.금요일마다 칫솔 상태 체크하라고 보내주시거든요.물컵에도 꼭 붙어있는 네임스티커입니다.어린이집 식판 뚜껑에 붙여 1년 동안 매일 씻었는데 벗겨지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고 컵에도 5개월 이상 붙여도 떨어지지 않고 잘 붙어있어요:)유치원 가방에도 도화지에 이름표를 붙이고 잘라서 넣었어요.어디서나 자동차 이름표처럼 하는 것 같아요.이름표 스티커 사서 써도 될 것 같은데 한번 예쁘게 출력된 걸로 편하게 붙여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릴게요.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방수이름스티커 투명 화이트 식판 도시락 명찰 수저 COUPANGiryan.kr※본 투고에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본 투고에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