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 피카부백 스몰 쁘띠 셀럽 착장 정보

나는 연예인이 어떤 옷을 입고 있는지, 어떤 액세서리와 가방을 착용하고 있는지 관심이 많아요. 방송에서 보여주는 패션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입고 있는 패션에 대한 관심이 많고 SNS를 자주 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돌면서 모아본 펜디 셀럽 의상 정보를 준비해봤습니다. 나는 연예인이 어떤 옷을 입고 있는지, 어떤 액세서리와 가방을 착용하고 있는지 관심이 많아요. 방송에서 보여주는 패션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입고 있는 패션에 대한 관심이 많고 SNS를 자주 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돌면서 모아본 펜디 셀럽 의상 정보를 준비해봤습니다.

패셔니스타 하면 저는 김나영 씨를 빼놓지 않고 얘기할 수밖에 없었고, 제일 먼저 펜디 김나영 인스타그램 셀럽의 착장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패셔니스타 하면 저는 김나영 씨를 빼놓지 않고 얘기할 수밖에 없었고, 제일 먼저 펜디 김나영 인스타그램 셀럽의 착장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멋이 모던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하고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알아보니 바깥으로는 싱글 브레스트 울과 실크의 고 투 재킷을 입어 주었습니다.가슴 부분에 큼지막한 패치 포켓과 울퉁불퉁한 셀러 리어 스티치 모티브로 만든 가죽 주머니가 포인트가 되는 제품입니다만.울과 실크 소재로 되어 있으므로 고급감이 있으면서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색깔은 화이트와 블랙의 2색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김, 나영 씨는 화이트 칼라로 화려한 봄의 분위기를 완성시키셨습니다.멋이 모던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하고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알아보니 바깥으로는 싱글 브레스트 울과 실크의 고 투 재킷을 입어 주었습니다.가슴 부분에 큼지막한 패치 포켓과 울퉁불퉁한 셀러 리어 스티치 모티브로 만든 가죽 주머니가 포인트가 되는 제품입니다만.울과 실크 소재로 되어 있으므로 고급감이 있으면서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색깔은 화이트와 블랙의 2색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김, 나영 씨는 화이트 칼라로 화려한 봄의 분위기를 완성시키셨습니다.

이너로는 로마 로고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코튼 탑과 함께 했습니다. 저지 소재로 몸에 핏되는 슬림핏 슬리브리스 탑으로 단독으로 입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거나 김나영 씨가 입어준 것처럼 아우터 안에 이너로도 입기 좋습니다. 이너로는 로마 로고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코튼 탑과 함께 했습니다. 저지 소재로 몸에 핏되는 슬림핏 슬리브리스 탑으로 단독으로 입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거나 김나영 씨가 입어준 것처럼 아우터 안에 이너로도 입기 좋습니다.

하의는 신축성 있는 허리와 밑단에 사이드 슬릿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브라운 캔버스 쇼츠와 화이트 컬러 가죽 소재에 브라운과 블랙을 포함한 대조적인 컬러 조합으로 블록 한 멀티컬러 인레인 가죽 미니스커트와 함께 했습니다. 하의는 신축성 있는 허리와 밑단에 사이드 슬릿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브라운 캔버스 쇼츠와 화이트 컬러 가죽 소재에 브라운과 블랙을 포함한 대조적인 컬러 조합으로 블록 한 멀티컬러 인레인 가죽 미니스커트와 함께 했습니다.

구두는 여성스러운 테이퍼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코리브라이트와 함께 했습니다. 블랙 컬러의 가죽 소재에 골드 피니시 메탈 웨어가 어우러져 고급스럽습니다. 구두는 여성스러운 테이퍼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코리브라이트와 함께 했습니다. 블랙 컬러의 가죽 소재에 골드 피니시 메탈 웨어가 어우러져 고급스럽습니다.

함께한 펜디 피카부 아이씨 유프티백과 함께했는데 셀러리아 라인에서 출시된 버전으로 톤온톤 핸드 스티치 마감과 도브 그레이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함께한 펜디 피카부 아이씨 유프티백과 함께했는데 셀러리아 라인에서 출시된 버전으로 톤온톤 핸드 스티치 마감과 도브 그레이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가방에는 베이지 컬러의 펜디 피카부 가방 ‘참 매치’로 포인트를 더했는데 매듭 스트랩으로 되어 있어 큰 가방에 착용하는 참은 물론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트위스트 락부터 핸들까지 피카부 백의 모든 디테일을 그대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셀러리아의 가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팔라듐 피니시 메탈 웨어의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가방에는 베이지 컬러의 펜디 피카부 가방 ‘참 매치’로 포인트를 더했는데 매듭 스트랩으로 되어 있어 큰 가방에 착용하는 참은 물론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트위스트 락부터 핸들까지 피카부 백의 모든 디테일을 그대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셀러리아의 가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팔라듐 피니시 메탈 웨어의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그 외에도 가방에 라이트 블루 컬러의 쁘띠 피카부 핸들 커버를 달아 포인트를 더했고, 브라운 실크 헤어밴드도 함께 해주었습니다. 그 외에도 가방에 라이트 블루 컬러의 쁘띠 피카부 핸들 커버를 달아 포인트를 더했고, 브라운 실크 헤어밴드도 함께 해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스님과 함께한 펜디셀럽의 착장 정보를 알아봤는데 화려한 컬러와 라이트블루 컬러블록 인레이 모티브가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번에는 스님과 함께한 펜디셀럽의 착장 정보를 알아봤는데 화려한 컬러와 라이트블루 컬러블록 인레이 모티브가 시선을 끌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니 더블 페이스 울 니트 소재로 만들어진 멀티 컬러 울 스커트였어요. 중앙에 트임이 있는 일자핏 컷팅 디자인이 유니크해서 마음에 듭니다.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니 더블 페이스 울 니트 소재로 만들어진 멀티 컬러 울 스커트였어요. 중앙에 트임이 있는 일자핏 컷팅 디자인이 유니크해서 마음에 듭니다.

이외에도 옐로우와 라이트 블루 컬러의 드레이프 디자인으로 조화를 이룬 멀티 컬러의 울 뷔스티에와 개더 디테일의 메탈릭 앵클 스트랩과 스웨이드 브러시, 그리고 통통한 러버 인서트가 돋보이는 가죽 발레리나 슈즈도 함께 했습니다. 이외에도 옐로우와 라이트 블루 컬러의 드레이프 디자인으로 조화를 이룬 멀티 컬러의 울 뷔스티에와 개더 디테일의 메탈릭 앵클 스트랩과 스웨이드 브러시, 그리고 통통한 러버 인서트가 돋보이는 가죽 발레리나 슈즈도 함께 했습니다.

가방은 김나영 씨가 착용했던 피카부백 아이씨유쁘띠와 함께였는데 역시 펜디피코피카부의 참달백으로 포인트를 극대화시켰거든요. 그리고 옵티컬 라피라고 해서 목에 두르거나 손목에 착용하는 제품을 마치 액세서리처럼 가방에 붙여주기도 했는데 이런 방법으로도 라피를 활용할 수 있다니 저도 다음에 맞춰서 한 번 코디해보려고 합니다. 가방은 김나영 씨가 착용했던 피카부백 아이씨유쁘띠와 함께였는데 역시 펜디피코피카부의 참달백으로 포인트를 극대화시켰거든요. 그리고 옵티컬 라피라고 해서 목에 두르거나 손목에 착용하는 제품을 마치 액세서리처럼 가방에 붙여주기도 했는데 이런 방법으로도 라피를 활용할 수 있다니 저도 다음에 맞춰서 한 번 코디해보려고 합니다.

유채원 씨는 화려하고 발랄한 옐로 컬러가 돋보이는 옐로 울탑으로 코디해줬어요. 목 뒤로 여밈으로 된 실이 있으며, 앞면 매듭으로 두롱 플뢰유 가디건 효과의 탑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채원 씨는 화려하고 발랄한 옐로 컬러가 돋보이는 옐로 울탑으로 코디해줬어요. 목 뒤로 여밈으로 된 실이 있으며, 앞면 매듭으로 두롱 플뢰유 가디건 효과의 탑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팬츠는 인사이드 아웃 디테일이 특징인 비대칭 허리 캐롯핏의 도브 그레이모 헤어팬츠와 함께하셨습니다. 팬츠는 인사이드 아웃 디테일이 특징인 비대칭 허리 캐롯핏의 도브 그레이모 헤어팬츠와 함께하셨습니다.

신발은 블랙 가죽 발레리나 신발과 액세서리는 바느질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화이트 크리스탈 장식의 필로이어 커프, 브라운 및 토바코 톤의 FF 헤어발렛을 착용해 주셨습니다. 신발은 블랙 가죽 발레리나 신발과 액세서리는 바느질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화이트 크리스탈 장식의 필로이어 커프, 브라운 및 토바코 톤의 FF 헤어발렛을 착용해 주셨습니다.

가방은 앞에서 소개했던 것과 동일하게 펜디 피카부 아이씨 유프치를 매치하고 참과 스냅 버튼의 잠금과 우븐 가죽 소재로 된 핸들 커버를 부착해 주었는데 가방이 레드 컬러의 셀로리아가 대나무 소재여서 그런지 화려함이 가득 느껴졌습니다. 패션에 포인트를 강렬하게 주고 싶을 때 같이 하면 딱이라고 생각했어요. 가방은 앞에서 소개했던 것과 동일하게 펜디 피카부 아이씨 유프치를 매치하고 참과 스냅 버튼의 잠금과 우븐 가죽 소재로 된 핸들 커버를 부착해 주었는데 가방이 레드 컬러의 셀로리아가 대나무 소재여서 그런지 화려함이 가득 느껴졌습니다. 패션에 포인트를 강렬하게 주고 싶을 때 같이 하면 딱이라고 생각했어요.

박민영님은 포인티드 컬러와 크롭 웨이스트가 돋보이는 크림 개버딘 자켓을 착용하셨다고 합니다. 컬러 뒷면에 매칭 자수와 FF 디테일과 커프 스몰 트임 장식이 있는 제품입니다. 박민영님은 포인티드 컬러와 크롭 웨이스트가 돋보이는 크림 개버딘 자켓을 착용하셨다고 합니다. 컬러 뒷면에 매칭 자수와 FF 디테일과 커프 스몰 트임 장식이 있는 제품입니다.

이너로는 앞면에 자수 로마 로고 장식이 있는 화이트 면 탑과 함께 했습니다. 이너로는 앞면에 자수 로마 로고 장식이 있는 화이트 면 탑과 함께 했습니다.

가방은 펜디피카부아이씨 유스몰 로라이트 블루 컬러 가죽 소재와 톤온톤 수작업 라피아 인터레이스 장식의 보더와 패널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가방은 펜디피카부아이씨 유스몰 로라이트 블루 컬러 가죽 소재와 톤온톤 수작업 라피아 인터레이스 장식의 보더와 패널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기은세님이 오시면 브라운, 오렌지 컬러의 컬러블록인 레이모티브로 구성된 멀티컬러 뷔스티에 드레스와 메탈릭 셀러리아 스티치 장식의 힐인필로 베이지 하이힐 샌들을 매치해주셨습니다. 기은세님이 오시면 브라운, 오렌지 컬러의 컬러블록인 레이모티브로 구성된 멀티컬러 뷔스티에 드레스와 메탈릭 셀러리아 스티치 장식의 힐인필로 베이지 하이힐 샌들을 매치해주셨습니다.

가방은 아까 소개한 박민영 씨와 같은 모델의 베이지 컬러를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가방은 아까 소개한 박민영 씨와 같은 모델의 베이지 컬러를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한승주님께서는 싱글 브레스트 리버시블 미디 오버코트인 그린 코팅 코튼 트렌치코트와 셀프 타이 여밈 롱 슬리브의 브라운 스트라이프 코튼 셔츠를 매치해주셨습니다. 한승주님께서는 싱글 브레스트 리버시블 미디 오버코트인 그린 코팅 코튼 트렌치코트와 셀프 타이 여밈 롱 슬리브의 브라운 스트라이프 코튼 셔츠를 매치해주셨습니다.

그 외 패턴 프린트와 메이드의 펜디 라벨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지 및 블랙 실크 타이와 브라운 자카드 FF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진 버킷햇을 매치해주셨습니다. 그 외 패턴 프린트와 메이드의 펜디 라벨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지 및 블랙 실크 타이와 브라운 자카드 FF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진 버킷햇을 매치해주셨습니다.

함께한 가방은 토스카나 그린 컬러의 가죽 소재로 탄생한 펜디 피카부 ICU 엑스크로스 백으로 스트랩을 활용하여 숄더백으로도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함께한 가방은 토스카나 그린 컬러의 가죽 소재로 탄생한 펜디 피카부 ICU 엑스크로스 백으로 스트랩을 활용하여 숄더백으로도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송혜교 씨도 카멜리아 컬러의 가죽 소재와 톤온톤의 인터레이스 장식의 펜디 피카부 아이씨 유스몰 백을 착용해 주었습니다. 송혜교 씨도 카멜리아 컬러의 가죽 소재와 톤온톤의 인터레이스 장식의 펜디 피카부 아이씨 유스몰 백을 착용해 주었습니다.

안유진님은 칼 라거펠트의 1999년 봄-여름 컬렉션에 영감을 받아 실루엣을 강조하는 스타일로 나온 베이지 크레이프 저지 소재의 옐로우 저지 드레스를 입어주셨습니다. 라운드 홀터넥 디자인으로 옐로우 컬러의 트롬프루유 프린트 디테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안유진님은 칼 라거펠트의 1999년 봄-여름 컬렉션에 영감을 받아 실루엣을 강조하는 스타일로 나온 베이지 크레이프 저지 소재의 옐로우 저지 드레스를 입어주셨습니다. 라운드 홀터넥 디자인으로 옐로우 컬러의 트롬프루유 프린트 디테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필로우 카프와 필로우 베이지의 하이힐 샌들도 착용해 주셨습니다. 그 외에도 필로우 카프와 필로우 베이지의 하이힐 샌들도 착용해 주셨습니다.

가방 역시 펜디 피카부 백 아이씨 유스몰에서 안유진님은 옐로우 저지 드레스 색상에 맞춰 옐로우 컬러 셀러 리어 가죽 제품을 선택하셨습니다. 가방 역시 펜디 피카부 백 아이씨 유스몰에서 안유진님은 옐로우 저지 드레스 색상에 맞춰 옐로우 컬러 셀러 리어 가죽 제품을 선택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선빈을 소개해 드리자면, 두 가지 다른 색조의 옐로우 컬러 울 저지 소재의 홀터넥 탑의 옐로우 울 탑과, 소프트한 컴팩트 텍스쳐의 다크 블루 코튼 데님 소재의 데님 팬츠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선빈을 소개해 드리자면, 두 가지 다른 색조의 옐로우 컬러 울 저지 소재의 홀터넥 탑의 옐로우 울 탑과, 소프트한 컴팩트 텍스쳐의 다크 블루 코튼 데님 소재의 데님 팬츠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레드 컬러의 셀러리아 가죽 소재인 피카부 아이씨 유프치와 백 커스텀과 핸들 보호용 쁘띠 피카부 핸들 커버, 피카부 참도 함께해 주셨습니다. 레드 컬러의 셀러리아 가죽 소재인 피카부 아이씨 유프치와 백 커스텀과 핸들 보호용 쁘띠 피카부 핸들 커버, 피카부 참도 함께해 주셨습니다.

김나영, 안유진, 이선빈, 기은세 등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펜디셀럽의 착장 정보를 정리해서 알려드렸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룩을 참고해서 스타일링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나영, 안유진, 이선빈, 기은세 등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펜디셀럽의 착장 정보를 정리해서 알려드렸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룩을 참고해서 스타일링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FENDI | Official Online StoreÖsterreich Belgique FR Bulgaria Schweizerisch Suisse Svizzera Czech Republic Deutschland Denmark España Finland France FR United Kingdom Ireland International Italia Monaco FR Netherlands Norway Middle East United Arab Emirates AR United Arab Emirates EN Qatar AR Qatar EN Saudi Arabia AR Saudi Arabi…www.fendi.com FENDI | Official Online StoreÖsterreich Belgique FR Bulgaria Schweizerisch Suisse Svizzera Czech Republic Deutschland Denmark España Finland France FR United Kingdom Ireland International Italia Monaco FR Netherlands Norway Middle East United Arab Emirates AR United Arab Emirates EN Qatar AR Qatar EN Saudi Arabia AR Saudi Arabi…www.fen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