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조카 유치원입학식이라 킨더조이 꽃다발을 간단하게 만들었어요.(그런데 입학식에 가보니 우리만 준비했나요?) 소소하게 만들어서 다행이에요(웃음) 어린이집 유치원졸업식에서 셀프킨더조이꽃다발만들기가 유행이었는데 스승작으로 이모가 만들어봤어요.
풍선꽂이는 다이소킨더조이는 편의점(개당 2천원… 가격이 사악한데 싸게 구입하는 요령이 있어요.요)스마일꽃과 포장지, 리본은 인터넷으로 구매결론은 사는것보다 2천원정도 싸게 했어요. 하하;
만드는 요령만 알면 쉬워요
풍선꽂이에 킨더조이를 꽂고 테이프를 붙여 고정한 후 크기에 맞는 투명포장지를 씌우고 끈으로 마감(투명포장지를 씌워 테이프로도 충분했습니다)
스마일 꽃과 길이를 맞추어 끈으로 고정 여기까지는 매우 간단합니다. 예쁘게 꽃다발포장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유튜브에 검색했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gYdcU77CbxE?feature=share 미니꽃다발만들기 영상을 보고 만들면 간단했어요 넓은 포장지 하나로 싸는게 아니라 여러조각으로 잘라서 포개어 포장하는게 요령이랍니다
완성입니다 >. <킨더조이용기에 빨간색이 있고 빨간색 스마일꽃+파란포장지가 의외로 예뻤습니다.
조카 둘이 각자 좋아하는 색으로 만들었어요 핑크공주 둘째딸 조카는 오직 핑크색만
♡ 보자마자 너무 좋아했어요!!!킨더조이를 금방 빼려고 했기 때문에 침착하게 입학식에 가서 맛있는 것을 먹고 즐겁게 지냈습니다.
♡ 보자마자 너무 좋아했어요!!!킨더조이를 금방 빼려고 했기 때문에 침착하게 입학식에 가서 맛있는 것을 먹고 즐겁게 지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