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인치 휴대용 노트북 컴퓨터 스탠드 추천, 휴대폰, 태블릿, 그램 OK!

안녕하세요 IT 인플루언서 티보입니다. 오늘은 15인치 LG 그램 노트북을 사용한 휴대용 노트북 스탠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요즘 데스크톱보다 노트북이 인기가 많은데요. 휴대성, 크기 등 높은 활용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든 상황을 충족시킬 수는 없어요. 대표적인 경우는 사무 환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책상에 앉아서 낮은 디스플레이를 이용하는 것은 상당히 불편한데요. 그래서 필자는 나무받침대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한 번 사용하면 계속 사용할 수 밖에 없는 아이템이었습니다만. 그램 노트북 스탠드에 딱 맞았어요. 물론 맥북, 갤럭시북 등 다양한 기기에도 적합합니다.

아래에서 변화와 특징을 자세히 공유해 봅시다. 참고로 마지막에는 쓰면서 발견된 특징들을 따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첫인상과 디자인

아래에서 변화와 특징을 자세히 공유해 봅시다. 참고로 마지막에는 쓰면서 발견된 특징들을 따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첫인상과 디자인

물건을 지탱하기 위해서는 높은 내구성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힘에도 고장이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소재는 프리미엄 메탈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단단해서 충격에도 가벼워졌습니다.

합판의 중심부를 올리면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설계였습니다.조금 달라진 점은 별도의 조절 장비가 필요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16인치 노트북의 인치까지 호환할 수 있는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며칠 이용했는데, 그러면 내려가는 사례는 없었어요.

금속 소재라서 다치지 않을까 하는 건? 조금 생각이 들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마무리는 깔끔했어요. 특히 모서리 끝은 둥글게 처리되었습니다.

상판 통풍 설계와 미끄럼 실리콘 패드는 다양한 각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조력자 역할을 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 사용법

기본적인 특징은 휴대용 노트북 스탠드의 사용법입니다. 중심부를 누른 채 상단 각도를 조절합니다. 보관 및 휴대하실 때는 눌러주시면 해결되었습니다.

듀얼 모니터 함께 활용

이러한 높은 자유도는 앉은키를 불문하고 올바른 자세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모니터 암, 모니터가 필요없죠!

하단에는 무게를 지탱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높은 경사로, 가파른 각도를 만들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무 패드도 있기 때문에 태블릿 스탠드의 추천으로 충분했습니다.

출장/도서관/카페공부(가공)를 좋아하면 가방에 넣어 이용할 수 있는 컴팩트함이 있습니다. 접었을 때 25cm x 22cm x 5.7cm 입니다. 15인치 2024그램 35.6cm x 22.3cm 크기를 비교했을 때 충분히 함께 가져갈 수 있습니다. 뜻밖의 발견

이용하면서 다양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다섯 가지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첫 번째는 자세입니다. 지금까지 애매한 자세의 환경을 이용해 왔습니다. 저한테 맞게 최적화돼서 다행이에요.

물론 휴대용 태블릿의 휴대용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예전에는 아래쪽으로 시선이 쏠렸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장시간 업무에 몰두하는 것은 불편한 단점이 있었습니다. 사용 후에는 그런 부담감은 쏙 들어갔습니다. 특히 거북목과 같은 문제에서 한 발짝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두 번째는 공간 활용도입니다. 이전까지는 반드시 노트북 자리에 고정되어 있는데요. 모니터처럼 하단 공간이 남아있어 정리된 책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필자는 자주 사용하는 사무용품, 혹은 귀여운 용품을 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메탈 프레임 색상은 실버로 무난한 색상인데요. 그래서 인테리어로도 제격입니다. 참고로 이번에 갤럭시S23 울트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컬러였죠?세 번째는 발열 관리입니다. 노트북 구조상 하단에 에어컨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일반 책상에 두면 에어컨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기 어려운데요. 다행히 오픈된 구조와 열 흡수가 높은 금속 소재로 시너지는 두 배가 됐습니다.네 번째는 논슬립 패드입니다.밀리지 않아서 떨어지는 문제를 예상할 수 있는데요. 게다가 금속과 직접 접촉하지 않기 때문에 스크래치나 흠집을 최소화했습니다.참고로 노트북 스탠드 바닥에도 센스 있게 붙어 있습니다.다섯 번째는 단자입니다. 제가 다른 제품을 경험하면서 말씀드린 특징인데요. morac 제품의 경우 고정프레임이 하단에 있습니다. 간혹 다른 제품은 측면에도 존재합니다. 양쪽에 있으면 더 견고한 장점은 있습니다만. 그러나 폭의 호환성이 저하되어 포트 연결이 불가능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타사보다 범용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마무리내구성, 휴대성, 활용성 등 전반적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는데요. 더불어 가격대도 24,500원으로 합리적입니다. 노트북이 있으면 꼭 하나는 필수품으로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 밖에도 여러 종류가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감사합니다。내구성, 휴대성, 활용성 등 전반적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는데요. 더불어 가격대도 24,500원으로 합리적입니다. 노트북이 있으면 꼭 하나는 필수품으로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 밖에도 여러 종류가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감사합니다。